プレスリリース

글람,APS와 미디어 글라스 공동 마케팅 맞손

  • 관리자
  • 2023-07-07

글람과 APS Inc.는 투명 미디어 사업영역 확장을 위한 공동 마케팅 MOU 체결했다. 투명유리 G-glass와 LED필름 제품의 공동 영업, 마케팅, 상품 개발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 개척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관측된다. 

지난 7일 투명 미디어파사드 분야의 국내외 선도기업인 글람은 APS와 평택 글람 제조공장에서 투명 미디어 사업영역을 확장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글람 김경래 대표와 APS 정기로 대표 외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투명 LED 사업의 시장 확장을 위한 공동 영업, 마케팅, 상품 개발 등을 논의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금번 MOU 체결로 국내에서의 사업협력 이외에도, 사우디 정부의 네옴시티 등 ’비전 2030’ 프로젝트에 본격적인 협력을 시작한 글람에서 향후 자체 투명 미디어 글라스 공급과 동시에 실내용 고해상도 LED 필름은 APS 제품을 사우디 각종 프로젝트에 공급하며, 아울러 글람의 미국, 일본, 중국, 유럽, 동남아의 해외 출자법인을 통해서 글로벌 시장에서의 활발한 협력도 공동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글람㈜는 미국 나스닥 스팩사인 JGGC(JGGC•재규어 글로벌)와 합병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3분기 이내에 나스닥 상장이 완료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APS 관계자는 "최근 투명 LED필름 사업을 인수하여 투명 LED 시장의 확장과 노하우 전수를 위해 글람㈜와 업무 협약을 맺었으며, 글람의 미디어 글라스 제품을 보완할 수 있는 고해상도 필름형 투명 LED 디스플레이로 영업력 보완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언급했다. APS는 2차전지 반도체 디스플레이 사업으로 15개 계열사를 가지고 있는 시총 약 1조 4000억 규모의 기업이다. 
 
글람의 관계자는 "이번 MOU체결로 국내외 건설, 인테리어 시장에서 확장되고 있는 투명미디어 시장에서 IT 융복합 건축자재로 확고히 자리 잡은 지글라스(G-GLASS) 제품과 고객의 고해상도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군을 갖출 수 있게 되었다”며 사업 확장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출처 : NBNTV(https://www.nbntv.kr)

* プレスリリース 링크 : https://www.nbntv.kr/news/articleView.html?idxno=74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