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글람, 13억 규모 G-글라스 기반 미디어 핸드레일 공급 완료

  • 관리자
  • 2022-09-28

글람은 인천 송도 랜드마크시티, 대전 은행교, 용인 어울림파크 등에 13억원 규모 미디어 핸드레일 공급을 완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매출액의 15% 규모다.

글람이 설치 완료한 G-글라스 기반 미디어 핸드레일은 △인천 송도 랜드마크시티 길이 30m, 높이 1.7m △대전시 은행교 길이 50m, 높이 1m △경기도 용인시 어울림파크 김량대교 길이 35m, 높이 1m 등 이다. 이를 통해 주변 도시경관 개선은 물론 주변 일대 안전성, 다양한 볼거리까지 제공한다.

글람이 자체 개발 및 생산하는 G-글라스는 조달청우수제품으로 등록돼있다. 최근 3년간 다수의 전국 보행교, 공원 등 중심 공공디자인 핸드레일 소재로 선정돼 설치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볼거리와 도시경관 디자인까지 개선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글람 관계자는 "올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며 "미디어 콘텐츠 제공할 수 있는 G-글라스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어 올해 외형성장을 달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친환경 건축자재인 미디어파사드 접목한 건물 일체형 태양광 제품 'MEDIA BIPV' 개발도 완료하며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며 "기존 G-글라스는 물론 MEDIA BIPV 관련 수요도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