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글람, LG전자와 글로벌 프로젝트 및 공동사업 추진 MOU

  • 관리자
  • 2022-10-07

 

 

[파이낸셜뉴스] 글람은 LG전자와 국내외 시장 진출 및 글로벌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글람은 LG전자와 적극적인 협력을 기반으로 세계 유일 융복합 IT건자재 G-글라스와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LG전자의 실내외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을 국내외 시장에 공동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더불어 글로벌 사업 진출에 전방위적으로 협력할 방침이다

또 미디어파사드 시장에 필요한 제품의 개량, 신제품 개발 협력, 정보 및 기술공유 등도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투명 유리형태의 미디어파사드 외장건자재 제품인 G-글라스 제품에 다양한 사이즈와 용도별 최적의 제품라인으로 탄탄한 글로벌 네트워크 기반을 갖춘 LG전자의 경쟁력이 더해져 글로벌 시장에서 풀라인업이 구축된 유일의 연합체가 될 것”이라며 “향후 양사가 디지털 사이니지, 미디어아트, 콘텐츠 부문의 비즈니스 역량을 높일 수 있는 전략적 동맹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최근 글람은 오는 11월 개최되는 FIFA 월드컵의 랜드마크 미디어파사드인 카타르 도하의 뷰 병원에 G-글라스 시공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는 세계 최대 단일 건물 미디어 파사드로 기네스 등재를 신청할 예정이며, 향후 중동 및 글로벌 건축 시장 공략의 교두보를 확보하고 미디어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 Press Release 링크 : https://www.fnnews.com/news/202210070934046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