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티비전코리아 주식회사 로고

21세기는
융복합시대입니다.

ceo사진

휴대폰은 이미 컴퓨터로 진화했고, 온라인은 오프라인을 지배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가장 보수적인 금융 산업마저도 FinTech시대가 열리며 거대한 변혁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성공하는 기업은 미래를 낙관하고 그것을 준비하는 기업입니다. 그래서 캡티비전코리아 주식회사는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무엇을 해결 할 수 있는지’를 고민하여 G-GLASS기술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성공하는 기업은 미래를 낙관하고 그것을 준비하는 기업입니다. 그래서 캡티비전코리아 주식회사는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무엇을 해결 할 수 있는지’를 고민하여 G-GLASS기술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21세기는
융복합시대입니다.

휴대폰은 이미 컴퓨터로 진화했고, 온라인은 오프라인을 지배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가장 보수적인 금융 산업마저도 FinTech시대가 열리며 거대한 변혁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성공하는 기업은 미래를 낙관하고 그것을 준비하는 기업입니다. 그래서 캡티비전코리아 주식회사는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무엇을 해결 할 수 있는지’를 고민하여 G-GLASS기술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ceo사진
  • G-GLASS는 융복합시대의 단면을 보여주는
    혁신적 소재입니다.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핫(hot)한 소재가 아닌,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미래 기술을 준비 하였습니다.

    그 결과, 단순한 소재의 결합 수준을 넘어 미래도시의 모습을 변화 시키고 부가가치를 창출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과 감동을 주는 소재로 탄생하였습니다.

  • G-GLASS는 다른 사람을 움직일 수 있는
    힘을 가졌습니다.

    평범하지 않은 그리고 세상에 없던 소재와 기술인 G-GLASS는 탁월한 주목성으로 인해 많은 고객을 불러오는 집객력과 인터넷 과 SNS를 통한 핑거트래픽을 발생 시키고 있습니다.

  • 투명한 유리 위에 수준 높은 영상콘텐츠
    구현하는
    유일한 양산제품, G-GLASS

    지역의 랜드 마크가 되고 이를 통해 상업건물은 매출이 급증하고, 빌딩은 임대료와 임대 계약률이 올라 건물의 가치가 상승합니다.

    예술적 콘텐츠를 구현하여 건물의 품격을 높이며, 기업들은 경영철학을 수준 높게 표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 G-GLASS 소재를 활용한 플랫폼 비즈니스

    캡티비전코리아 주식회사는 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콘텐츠와 개발 사업을 통해 스스로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플랫폼 비즈니스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4세대 미디어파사드인 G-GLASS기술 넘어 공간을 활용하여 행복과 즐거움을 만들어 내는 G-TAINER, 콘텐츠 개발사업,
    도시재생, 지역개발 사업 등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구체화 하고 있습니다.

    캡티비전코리아 주식회사는 세상에 없던 기술로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과 감동을 주는 미래도시를 현실화하고 그 안에서 부가가치를 창출해 내는 노력을 끊임없이 하겠습니다. 이 목적 달성을 위해 전임직원이 모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캡티비전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김 경 래